화상영어 / 백일사진 / 밥솥이유식

2020~2023
BY Sor
300x250

✏️ 화상영어 시간은 오후 4시였는데 처음엔 아기의 낮잠 시간과 겹쳐서 편했다 딱 한 번 ㅋㅋ..

이후로는 아기가 여기저기 기어다니고 하니까 신경쓰이고 집중도 안돼서 결국 시간을 바꾸기로 함

원래 하던 선생님 좋았는데 저녁부터 밤 시간은 꽉 차 있음 ㅠ

다른 마음에 드는 선생님들도 다 스케줄이 차 있거나 주 3회만 가능하길래

주 2회에서 주 3회로 변경했다. (빡세려나...)

오늘 새로운 선생님과 수업이 있는데 선생님 휴가라고 수요일로 미뤄짐

그래서 지금 일주일넘게 화상영어를 못?안?하고 있다...ㅋㅋㅋ

 

 

✏️ 드디어...드디어!! 4번만에 백일 사진을 성공하고 왔슴다!! 

백일 사진이 그냥 성장 사진이 되어버린 ^^

후 ㅋㅋㅋ 이번에도 못 찍으면 아예 돌때쯤 가서 찍으려고 했는데 다행히 잘 협조해주었다.

집에서는 잘 웃고 웃음도 많으면서 이번에 찍은건 넘나 진지한 얼굴ㅋㅋ

맨 처음 갔을 때 조금 찍고 돌아왔었는데 그때 찍은거랑 이번에 찍은거랑 보니까 색감이 많이 다르다

사진작가가 달라서 그런가

난 처음 찍었을 때 색감이 더 따뜻하고 좋다 아쉽군여

 

 

✏️ 이유식 시작한지 한 달이 더 지났고 그동안 이유식 체험판으로 돌려막기를 했다

여태 시켜본 곳은 팜투베이비, 짱죽, 베이비본죽, 산골, 베베쿡, 엘빈즈, 루솔, 배냇밀

이렇게 총 8곳이다

원래 이유식 업체별로 사진찍어서 후기 올리려했는데.. 사진도 못 찍고 이미 늦어버렸네 😒

 

이제 어디서 시킬지 고민중에 있었다

아기는 업체 가리지 않고 다 잘 먹는 편! 

그냥 동네 이유식 업체에서 시킬까도 함 유리병에 담겨져오고 보냉백에 넣어주니 다른 쓰레기들도 없고 좋은 거 같았다

 

근데 아기가 잘 먹기도 하고 아무래도 시판 소고기함량은 직접 만드는 것보다 적기도 하고해서

직접 만들까하는 굴레에 또 빠져버림

그러다 밥솥이유식을 알게되었고 생각보다 되게 쉽고 간편하게 만드네 

그래서 지금 밥솥이유식을 만들어볼까하고 찾아보고 있다..허허 ㅋㅋㅋ

뭐 준비물은 큐브트레이만 몇 개 있음 될거 같은데.? 아 소분해야하니 소분 할 그릇도 아 다지기도 필요할듯

암튼 그렇슴다~

그럼 안녀엉

 

다시 돌아온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