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다 바빠~ 화상영어 시작 / 끝없는 영어공부

2020~2023
BY Sor
300x250

한 달만에 올리는 글이네

정신없이 지내다보니 시간은 빠르게 지나가는구나~~

이제 아기가 기어다니기 시작해서 더더욱 눈을 뗄 수가 없다 

 

음 생각나는것만 써보자면!

 

아기 돌 사진 예약 //

돌잔치는 따로 안하고 직계 가족들끼리 모여서 식사만 할 예정. 그래서 돌 사진에 좀 더 투자?를 했다.

근데 이제 6개월인데 100일 사진 아직도 다 못 찍었다는거...ㅋㅋ ㅠㅠ 제발 이번엔 성공하자!!

 

영어공부 //

내 블로그 예전에 썼던 일기들 보면 영어공부를 무슨 몇 년째 하는듯.. 실제로 한 기간은 얼마 되지도 않는다..^^

아마 가장 열심히 했을때가 사람들과 스터디 했던때인듯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화상영어 신청해서 하고 있다. 

내가 복습이나 예습을 안하면 수업시간이 아깝기때문에 어찌저찌 하게 된다.

시간을 쪼개서라도 공부를 하면 될텐데 사실 쉽지 않다. 그 쪼갠 시간엔 잠을 자거나 쉬고 싶기때문에 🥲

아무튼~ 1년치 끊었으니.. 열심히 해봅시다!

나에겐 많은 영어 선생님들(feat. 유튜브)이 계시다.

일단 꾸준히 보고 있는 유튜브는

라이브아카데미, 라이브아카데미토들러, 소피반, 지말선

이렇게인데 지말선쌤 정말 강추! 

구독중인 영어유튜브는 굉장히 많아서.....

 

나중에 영어유튜브에 관한 글 올려보게씀다! (언제일진 모르지만..ㅋㅋ)

 

그럼 안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