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링선셋 시즌4 줄거리 후기 스포 9화 10화 복습

RECORD
BY Sor
300x250

어제 셀링선셋 시즌4 7화 8화 글에 이어서~

벌써 셀링선셋 시즌4의 마지막 9화 10화의 글을 쓰게 되었네요 ㅠ

그냥 매일매일 해줬으면 좋겠다... ^^ 

 

9

다비나가 크리스틴한테 네 남친 사귈 몰랐다 근데 애들한테 내가 알았다 하지 않았냐고

다들 그런 얘기 하니 당황스러워서 모르는 얘기라 했다고 함 ㅋㅋ 

그랬더니 크리스틴이 걔네한테 그렇게 말했냐는식;; 하지 말았어야 하지 않냐면서 그건 너네 말이 맞다고 인정하는거라곸ㅋ 

그럼서 계속 네 편이었음 좋겠다고.. 예?? 

다비나는 애들이랑 지내고 싶다고 내가 모르는 일을 그랬어라고 없지 않냐고 함 근데 맞는 말이긴 하지..

크리스틴은 누가 진짜 친구인지 알고 싶다고함 

다비나가 말하고 있는데 크리스틴이 그만하라면서  감싸며 자기 들어줬아야 한다는 ㅋㅋㅋ 

그래서 다비나는 자기가 싸움이 아니라면서 빠지고 싶어하는듯..

크리스틴 진짜..ㅋㅋㅋ 다비나까지 멀쩡하게 보일 지경..

 

바네사는 크리스틴 대변하려고 하지.. 본인이 안겪어봐서 그런가

바네사가 크리스틴은 상처를 받아서 자기 방어하려고 그런 행동 하는ㄱ ㅓ같다고.. 

아니 그럼 당하는 사람이 받는 상처는 생각 안하나?;;

그래서 크리셸이 대체 어떤 상처를 받았길래 최악의 시기 겪는 사람을 무너뜨리고 짓밟으려 하냐고ㅋㅋ 

바네사가 사람은 달라질 있다고 믿는다고,,

크리셸이 크리스틴은 달라지지 않을거라고 하는데 나도 동의함

바네사는 크리스틴이랑 계속 친구하고 싶다고 하면서 또 너네랑은 사이 틀어지기 싫다고 ㅋㅋ

그려유..

자기 아는 마인드코치 있는데 같이 갈거라고 함

 

결국 바네사가 크리스틴 데리고 마인드 코치 만나러

크리스틴이 과거에 연연할 없다고.. 근데 왜 본인은 엠마한테 전남친 관련해서 계속 그러는지..

자기 과거가 싫다면서 어린 시절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고

 

제이슨이 중대 발표한다면서 칵테일파티 할거니까 다들 오라고

 

크리스틴이 남편한테 사무실 지긋지긋하다며 다들 무시한다며 얘기하는데

남편이 그거 질투라며 못되게 구는게 질투하는거라곸ㅋ 

거기에 이혼한 사람 있지 않냐며 일방적으로 차이고 쫓겨나지 않았냐고

우린 애기도 낳고 행복하게 산다며..와우 똑같ㅋㅋㅋㅋ 

 

 

10

제이슨의 중대 발표는 무엇인가..?

바로! 제이슨이 브렛과 회사 확장을 논의 했었고 뉴포트 비치에 대형 건물 임대했다고 ㅋㅋ 

파티에 중개인들도 와있었다.

 

크리스틴은 남편이랑 파티에 뒤늦게 도착함, 바네사 말고는 딱히 반기지 않는 분위기 ^^ 

헤더가 다들 너랑 얘기하고 싶어하니까 풀고 넘어가자고

크리스틴이 지금도 너무 좋다면서 안그래도 된다고;;

듣고 헤더 빡쳐서 타렉보고 가자고 더는 못참는다면서 나감.. 

크리스틴은 너희가 얘기하고 싶음 하라고 헤더랑 나중에 얘기하겠다고..

그제서야 크리스틴이 헤더 나랑 얘기할래? 했는데 헤더가 씹고 나감ㅋㅋ

 

헤더랑 타렉이 파티장 나가는데 타렉이 화나서 끝이라고 사람들 개무시하지 않냐하고 헤더는 카메라 있으니 그만하라하고,,

나머지 직원들도 저게 진심이냐고 ㅋㅋ 

 

크리스틴은 6명이 모여서 아는척도 안하고 웃지도 않고 인사도 안했다면서 끔찍하다고

아니 본인이 생각못하고 저러냐 

마야가 이건 아니라며 크리스틴은 모두 자기편이 되주길 바란다면서 너무 과하다고..공감쓰..

 

바네사는 메리한테 와서 크리스틴한테 가서 얘기해보라곸ㅋㅋㅋ

결국 크리스틴한테 다같이

메리가 크리스틴보고 자기한테 있냐고 크리스틴은 너네가 있음 명씩 얘기하겠다고..

크리스틴 끝까지 자기 거짓말 안했고 얘기 지어낸것도 없다고 ㅋㅋ 

크리스틴이 아픈 두고 왔다면서 너네 괴물이라하고 나감; 뭔가 핑계대고 상황 피하려고 하는듯

 

결국 메리가 크리스틴한테 1:1로 얘기하러 ..

ㅠㅠ메리는 그래도 크리스틴에게 남아있는 정이 있긴 같다

싸우기 싫다고.. 그래서 크리스틴이 깨닫고 안그랬으면 좋겠다는 생각인듯

하지만 크리스틴은 얘긴 하기 싫다고 ㅋㅋ 우리의 우정이,, 너와 내가 그립다고만

결국 메리는 더는 못하겠다고 하면서 대화 끝났다.

 

그리고나서 셀링선셋 시즌4 10화 마지막 부분에서 시즌5를 예고하는듯한 장면들이 나왔었습니다,!

너희들 그 소식 들었냐면서 뭔가에 관련된 얘기를 하는데

크리셸과 제이슨이 사귀는 소식이었다 ㅋㅋ

마지막에 크리셸이 제이슨 머리 쓰다듬으면섴ㅋㅋ 뽑뽀하고 끝남,,,

그럼 시즌5도 지금 다 찍어놓은듯한 느낌인데?? 아님 계속 찍고 있는거일수도..

어쨌든 내년엔 나올거라 생각하고 있겠습니다... 끝내지 말아줘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