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링선셋 시즌4 줄거리 후기 스포 7화 8화 복습

RECORD
BY Sor
300x250

어제 셀링선셋 시즌4 7화 8화를 올렸어야 했는데 일이 생기는 바람에 올리지를 못했네요ㅠㅠ

이제서야 올립니다~ 

 

내년 셀링선셋 시즌5를 보기 전 복습하기위해 요약!

 

지난번에 올린 넷플릭스 셀링선셋 시즌4 5화 6화 복습에 이어서 

오늘은 셀링선셋 시즌4 7화 8화의 줄거리와 후기 (스포) 를 써봐야겠다.

 

7

크리셸 드디어 집을 사서 이사 .

 

크리스틴 양갈래로 묶은 머리에 버버리 입었는데 뭔가 깜찍ㅋㅋㅋ

 

아니,,메리가 선물 보냈는데 못한거에 대해서 깜빡하고 지나갔다고..ㅋㅋ진짠가요?? 

메리는 크리스틴이 선물을 아예 안받았다던데.. 

비서한테 선물 대신해서 보냈는데 크리스틴이 선물 거절해서 다시 가져왔다던데 이거에 대한 언급은 없었던 거 같다.

 

아만자가 크리셸한테 애들 관련 얘기하는데 마음 아픔 ㅠ 남편..쒯

 

헤더 요트파티

헤더가 크리셸한테 타렉 친구 로버트 소개시켜줬는데 크리셸이랑 둘이 어색,,ㅋㅋㅋ 

근데 다들 너무 추워보여.. ㅠㅠ

크리셸은 로버트 마음에 안들어 하는듯 왜인지 알 거 같음ㅋㅋ

로버트 뭔ㅋㅋ 크리셸 재밌게 놀고있는데 지 마음대로 데리고 내려와선 

나랑 얘기할래 춤출래 하는데 크리셸 춤출거라곸ㅋㅋ

 

아만자는 크리스틴이랑 언제 저렇게  친해진거지?? 둘이 딱히 문제 있던적은 없지만

 

 

8

헤더도 크리스틴한테 완전 질린듯..

결혼식도 초대 안할거라고 함 

스트레스 받아서 두드러기까지 올라오고.. 말하면서

 

마야 크리스틴 다비나 만나서 얘기하는데

크리스틴 약혼 얘기가 나왔고 마야는 약혼한줄도 몰랐다곸ㅋ 

크리스틴은 사람들한텐 얘기 안했고 반지를 끼지도 않았었다고ㅋㅋ 크리스틴 성격에 청혼 받았으면 여기저기 소문냈을거 같은데; 

다비나도 뭔가 믿는다곤 말하지만 아닌 느낌!

크리스틴이 자기가 받은 반지 어떻게 생겼는지도 말함

직사각형에 에메랄드 컷이라면서

엠마한테 청혼한 반지도 왠지 지가 받은거 재탕했을거라는식ㅋㅋ 

갑자기 마야가 재탕은 아닐거라고,, 자기 친구가 보석 세공사인데 엠마가 받은 반지 친구가 만든거라고 함 ㅋㅋㅋㅋ

 

크리스틴과도 사귀고 엠마랑도 사귀고..그 이전에 헤더와도 사귀었던 이 남자.. 오펜하임 직원인가보네 ㅋㅋ 

헤더는 안그래도 크리스틴 마음에 안들어하고 있었는데 크리스틴이 그 남자 관련해서 헤더까지 말해버려서 더 싫어진거 같기두,,

 

역시나.. 다비나가 크리스틴 청혼 얘기는 최근에야 들었다고 ㅋㅋ 

청혼 받았다고 했던 당시에 다비나는 일하고 있지도 않을때였음

다비나가 오펜하임 들어왔을땐 크리스틴이랑 남잔 이미 헤어졌을때였던거임.

 

이렇게 셀링선셋 시즌4의 7화 8화 줄거리 요약 끝! 

내일은 셀링선셋 시즌4의 마지막인 9화 10화를 올려보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