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스킨 데일리 포켓 머틀그린 하드 2021 다이어리 샀다.

SHOPPING
BY Sor
300x250

내년 다이어리는 뭘 살까 하다가 일기용으로 몰스킨 데일리 포켓을 구입했다.

원래는 텐바이텐에서 10주년 이벤트를 하길래 여기서 샀었다.
근데 배송이 안오길래 확인해봤더니 언제 출고 되는지도 모른다 하고.. 중간에 품절되는 상황이 있을수도 있다길래 주문 취소함
뭐 당장 쓸 건 아니지만.. ㅋㅋ
검색을 통하여 최저가인곳에서 주문했는데 품절됐다고 연락이 왔다..

그래서 결국 몰스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
데일리 포켓 머틀그린 하드!
초록 사랑..
정가 29,700인데 포인트를 써서 24,700에 샀다.
배송비는 무료예요

몰스킨은 처음인데 써보고 괜찮으면 매 년 써봐야겠다.

항상 이맘때쯤이면 광화문 교보문고에 가서 다이어리 구경도 하고 했는데..
이번엔 못갔다ㅠㅠ 언제 가볼까나~
몰스킨 다이어리 구성이 홈페이지엔 자세하게 나오지 않아서 상세샷들을 찍어보았다.


박스샷ㅋㅋ


뽁뽁이에 안전하게 왔다.


비닐을 벗겨보아씀다
손에 쏙 들어온다 귀여워...ㅠ 색도 마음에 든다~


In case of loss, please return to
이거 주우셨다면..돌려주세욤,,, ㅠㅠ

보통 개인 정보 적거나 하는 부분은 맨 뒷장에 있거나 하던데 몰스킨은 앞에 나와있다.


개인 정보 쓰는 곳


2021년 달력이 쭉 있다.


그 다음 페이지부턴 월별로 달력이 나와있다
한바닥에 한 달씩!


2021년의 달이 끝나면 2022년 달력이 나온다.


오호
2021년 각 나라별 공휴일 global holidays 이 나와있다.
나한테 나름 유용하게 쓰일 거 같다!


전 세계의 시차를 확인할 수 있는 타임존 time zone


단위들 환산해놓은 페이지와 나라별 사이즈도 나와있다.


전 세계 전화코드가 나와있다. 이것도 유용할 듯!
사진 찍진 않았지만 자도 있다 ㅋㅋ 페이지에 맞는 사이즈로 자가 프린트되어 있다.


1월1일부터 시작~
몰스킨 데일리 포켓은 몇 칸일까?? 19칸으로 되어있다.
자문자답.. ㅋㅋ
매일 꾸준히 쓸 수 있도록 해봐야지.


앞 면
나중에 스티커 만들면 붙일 생각이다.


뒷 면!

내년부터 쓸 예정이라 필기해놓은 사진은 없는데 나중에라도 올려봐야겠다.

일기용으론 몰스킨을 샀고,
스케줄이나 기타용으로 산 다이어리가 있는데 아직 오진 않았다.
원래 다꾸하려고 다꾸용 6공 다이어리 구경했었는데 이번에 산 6공 다이어리는 다꾸하기엔 맞지 않는듯 하여서 고민중이다..
취소하고 +다꾸용을 살 지 아니면 그냥 쓸 지,,, 아니면 다 사버릴지.. ㅋㅋ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