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러와 로맨스 단행본 - 텀블벅 통해 후원한 거 도착했다

SHOPPING
BY Sor
300x250

8월에 텀블벅을 통해 후원하여 구입한 네이버 웹툰 호러와 로맨스 단행본이 도착했다.

어제 택배 송장번호 받았는데 오늘 오전 9시 좀 넘어서 받았다 빨라유~



박스샷!



언박싱 스타트!!



박스를 열어보니 맨 위에 굿즈들이 있었다.




난 로맨스 세트로 구입하였고 굿즈 구성품은 (왼쪽부터)

창밖의 연인 소장 원고

우리 상훈 포토카드

악마의 인형 캔배지

우리 상훈 네컷포토 2장

창밖의 연인 스티커, 우리와 상훈이 스티커




이렇게 뽁뽁이에 안전하게 쌓여져있다.




비닐에 한번 더 포장되어 있음

다만 한 가지 아쉬운건 내가 산 구성품에 세트박스는 포함돼있지 않다.

가격이 좀 올라가더라도 전 권에 세트박스도 포함되어 있는거였으면 좋았을텐데~!




 모서리 부분이 저렇게 찡겨져서 왔다 흑흑

책을 깨끗하게 보는편이라 맴찢




호러와 로맨스 1~5권까지




뒷 부분에도 그림들이 들어가있다 귀엽넹




이건 초판에만 들어있는 특별 면지라고 한다.

반투명으로 되어있고, 각 권의 표지 일러스트로 되어있다.

* 참고로 텀블벅 종료 후 정식 출간되는 초판에도 들어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맨 뒷쪽을 보면 반투명 종이에 출간 축하 축전이 있는데 점점 늘어난다 ㅋㅋ




앞 부분에 목차들




이렇게 시작되는.. 둘의 이야기 




뭐가 들어있길래 봤더니 엽서? 같은게 각 권마다 들어있다.

책갈피로 써야지




끝~


내가 좋아하는 웹툰 호러와 로맨스

다시 정주행해야겠다~


호러와 로맨스는 현재 네이버 웹툰을 통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기다리면 무료로 풀려있더라구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