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벅으로 구매한 와와일공구 도착~ 간단한 후기!

SHOPPING
BY Sor
300x250

7월 중순, 친구에게 와와일공구 잡지가 나왔다는 얘길 듣자마자 바로 텀블벅 후원을 했었다.

배송 예정일은 9월 21일이었으나 

추석 연휴도 껴있고 예상보다 많은 사람들이 후원하여서 수량도 늘어났고 수작업도 많다보니 10월로 미루어진듯하다.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다 드디어 오늘 오전에 받았다!

(화질이 그닥 좋지가 않습니다 ㅠ..)



택배 언박싱 고고 



뽁뽁이에 안전하게 포장되어있다.



저 분홍스티커 아래쪽보면 박스 접은 부분이 있는데 거길 칼로 잘라주면 깔끔하게 열림



넵 안녕하세요~

입체카드 오랜만이다~



맨 위엔 이렇게 굿즈들이 있다.


한정판 와와일공구의 모든 구성품

잡지 / 와와 미니북 / 오광 메모지 북 / 스티커 2종 / 지퍼백+조각 스티커 / 폰 스트랩 3종 / 판업카드 박스

입니다!




귀여워!!!

핸드폰 스트랩 3종과 스티커 2종, 오광 메모지 북, 와와 미니북



지퍼백과 조각 스티커들~ 

아까워서 어떻게 쓰죠... 보관 고고



자 이제 잡지를 열어보자~~



맨 첫부분엔 감사장

화질이 안좋아서 글자가 흐릿하고 깨져보이네ㅠ.. 그래도 내용이 보이긴하네요.



그리고 이렇게 많은 후원자들이 나오는데 난 초반에 후원한거라 노랑으로 표시한 부분에 있었다.

처음부터 보면 바로 찾았을텐데 급한 마음에 감사장이라 적혀있는 곳 뒷쪽인 반대쪽 페이지부터 찾음 ^^.. 밥5ya...



추억이 새록새록



드디어 나온 편지지들!

초등학생때 친구들이랑 편지도 자주 써주고 그랬었는데.. 

여기저기 흩어지고해서 현재 연락되는 친구들은 없다.

다들 잘 지내늬,,? 너희들도 샀니..? 내 이름을 찾으며 찾아보았으나 찾지 못했다. 내가 못본걸수도~ 아님 친구가 본명이 아닌 닉네임을 썼다던가,,



추억의 폴더폰! 오른쪽에 각종 메시지들도 오랜만이다.

스마트폰 나오기전에 많이 썼었는데

아날로그가 그리운 1인..



당시에도 모기향 편선지가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귀여워라~~



과자 편선지들도 오랜만이다!! 



어렸을 때 많이 봤던 사탕통(사랑방) ㅋㅋ

사탕 들어있는줄 알고 열어보면 바늘이나 실이 들어있다던가 전혀 쌩뚱맞은 물건들이 있었는뎀



뒷 표지로 마무리~


사진 올린거 외에도 다양한 테스트나 편선지들이 많습니다.


잠시나마 추억여행을 다녀온 거 같아서 좋았어요~

만들어주신 와와일공구 감사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번에 한번 더.....했음 좋겠네요 하하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