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크리스마스는 쨈과 함께 단행본 구입했다.

SHOPPING
BY Sor
300x250

웹툰 호러와 로맨스라는 작품이 연재될 때 작가님을 처음 알았는데 넘 재밌게 봤었다.

뒤늦게서야 크리스마스는 쨈과 함께 라는 작품이 있는걸 알았고 찾아보니 후기도 좋아서 웹툰 보기도전에,, 단행본 먼저 구입을 해봤다.

이걸 시작으로..점점 사고싶은게 많아지네 ^.^..

호러와 로맨스도 텀블벅에 펀딩 올라왔길래 했는데 얼른 받고싶다!

 호러 로맨스 펀딩


구입 - yes24(어제 주문하여 오늘 받았다. 하루만에 총알 배송)


웹툰 단행본은 처음 사본다.



옆 부분이 구겨졌다ㅠ..책에도 흔적이 조금 있으나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어서 패쓰

쨈 귀욥다 ㅠㅠ 



이렇게 3권!



책갈피 쨈이랑 순덕이 하나씩 갖고싶었는데 순덕이 두개 왔다 ㅠㅠ 그래도 귀여우니깐!

오자마자 바로 다 읽었다. 웃었다가 울었다가~~

더 자세한건 웹툰 보러 고고 

추천합니다.



출처 - yes2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