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와일공구가 돌아왔다 (텀블벅)

SHOPPING
BY Sor
300x250

초등학생때 와와일공구, 엠알케이, 토마토, 틴스타? 알럽스타, 파스타 등등 여러 잡지들이 나왔었는데 모으는 재미가 있었다.

연예잡지 오려서 필통이나 가방 만들고, 아니면 다른 가수의 팬인 친구들과 교환하거나 

와와일공구나 엠알케이는 안에 편지지 있어서 편지 쓰고 ㅋㅋ

무슨 잡지인지는 기억 안나는데 사연 보내고 펜팔친구였나? 구하는 페이지가 있었는데 내 사연이 당첨됐던적이 있었다.

그래서 메일도 많이 받고 그랬었는데..추억이여~ 


마침 텀블벅에서 와와일공구를 진행한다는 얘길 듣고 바로 들어가보았다.



추억스ㅠㅠㅠ... 

갖고싶다.



그래서 후원을 하였다.

얼른 모여라~


와와일공구 들어가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