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덕 피규어 (빵빵덕 x 르프레시 제주 한정판 아트토이)

SHOPPING
BY Sor
300x250

빵빵덕 피규어가 한정판으로 나왔다해서 봤는데 넘 귀여워서 구입했다.


가격 : 개당 12,000 (30,000이상 무료배송) 

나는 4개를 샀고 3만원 이상이라 무료배송이었다.

배송은 하루만에 빠르게 왔다.

구입은 일센티플러스에서 함


랜덤으로 오는거기 때문에 제발 중복이 없길 바라며..뜯어보았다.



요렇게 박스




백록이로 스타뚜




휴우우!! 동백이가 나왔다.




휴우우우 돌하르방이 나왔다!

다음도 제발... 한라봉이 젤 갖고싶었는데ㅠㅠ.. 아님 해녀! 아님 히든!




오예 한라봉이 나왔다!! 




4개를 샀는데 이렇게 다 다른 빵빵덕이 왔다.

5개를 샀더라면 해녀도 왔을까ㅠㅠ 6개를 사면 히든도 같이 왔을까

해녀와 히든도 갖고싶은 욕심이..생긴다.




카드 앞면




카드 뒷면




귀욥 ㅠㅠㅠ

얘네들 데리고 제주도 가고싶다~


홈페이지에 보면 빵빵덕이들 설명도 되어있는데 졸귀,.

아래 사진들 참고




히든 빵빵덕은 분홍 돌하르방이더라 갖고싶다... 



위 사진 출처 : 일센티플러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