뚫고 지나가요 (+ 요새 나는 뭐하니?)

2020~2023
BY Sor
300x250

이 노래 나온 지 벌써 1년이 되었다고요...??

작년 여름 나의 벅스 재생목록은 데이식스(이븐오브데이)의 앨범 Right Through Me로 가득 찼었고 주구장창 들었었다.

아 물론 주기적으로 들어줌 다른 앨범들도 옙

 

또 다시 오랜만에 일기를 쓰네 ^^

꾸준히 블로그를 해보려 했지만..귀차니즘 어떡하죠? 밀린 포스팅들은 언제 다.... 아마 못 올릴수도 ㅎ..ㅎ 아니 안 올리는건가?!

 

요새 날이 너무 덥다. 환경 문제도 정말 심각하고 인류 멸망의 날이 멀지 않은걸까

이미 뭔가를 해결하기엔 늦은듯하고 관심없는 사람들은 수두룩.. 그렇네요

 

나의 평생 숙제 영어!! 

몇 년동안 입으로만 영어공부 영어공부 했었는데 이번엔 정말로 꾸준히 하려고 노력중이다.

유튜브에 정말 좋은 영상들이 많아서 덕분에 무료로 공부하고 있다. 감사함다 !! 

전에 몰랐던 부분들을 새롭게 알게되고 누가 시켜서가 아닌 자발적으로 하는거라 그런지 아직까진 재밌다. 제발 오래가길

그런데 혼자 하다보니 답을 잘 모르는 부분에 있어선 답답하다 흑흑

 

초등학생 시절부터 다이어리 꾸미는거를 좋아했는데 최근에 다시 관심이 생겨서 스티커를 왕창 사댔다.

하지만 막상 쓰려니 아까운건 뭐죠,,? 

이젠 내가 직접 만들어보고싶은 마음까지 생김 ㅋㅋ 사실 이 마음은 재작년부터 있었는데 미루고 미룸..

그!래서 만들어 보려고 한다.

그러려면 일단 캐릭터가 있어야 하는데 마음만큼 따라주지 않는 그림 실력..어쩔 

열심히 그려보고 있다. 일단은 스티커랑 떡메모지 만들어봐야지

 

평소 티비를 잘 보지 않는데 꼭 챙겨보는(볼) 두 프로그램

심야괴담회,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심야괴담회는 시즌1부터 한 회도 빠지지 않고 다 봤다. 

토요미스테리, 이야기속으로... 알g 존잼

그래서 이런 프로그램이 너무 그립던 와중에 심야괴담회를 해줘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넷플릭스에서 뭘 볼까 하다가 봤는데 왜이렇게 재밌져???? 매일 해줬으면 좋겠다.

아 그리고 넷플에서 비밀의숲이랑 그해우리는 도 보고있다.

이 외에도 본 거 많은데 블로그에 정리해야 하는데.. 헤헤....

 

아무튼 요새 나는 뭐하니?

근황 끝~! 

 

 

+ 마지막으로 뚫고 지나가요 무대영상중에 좋아하는 페이스캠 올리고 감다

https://youtu.be/tOR9S_JQ8LI 

 

이건 본방 무대 ㅋㅋ 

https://youtu.be/6wUVsTwb7EQ

 

728x90